Kauli(카우리)광고 버전 업! 광고틀 태그로 바꾸어 보세요!
일본어로 광고가 나와 왜 이걸 블로그에 달아야 하나 고민하게 만들었던 카우리 그런데 수익
은 애드센스 못지 않습니다. 처음 카우리 만들어 졌을 당시에는 일본어로만 나왔는데 지금은
한국어로도 나온답니다. 마침 글로벌 시대가 온거죠 아마 제2의 구글 애드센스가 되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아직은 그렇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지금 부터라도 꾸준이 하시면 아마
걸치면 가입은 아주 싶네요.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거져네요. 이렇게 가입이 쉬웠을수가 있을
까하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한데, 블로그에 설치방법은 애드센스보다 훨씬 쉽습니다. 채널도 지원하구요. 컨셉형정합형
이란 전략은 애드센스와 유사하게 동작하는 듯 한데, 광고가 있는 페이지정보, 방문자 정보
등에서 '컨셉'을 뽑아내 해당 컨셉에 맞는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이지요. 한마디로 애드센스와
아주 비슷하다는 점이네요 아마 카우리도 애드센스를 경향해 만들었다고 봐도 과언이아니겠
네요. 애드센스나 기타 광고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금방 설치해 볼 수 있을 겁니다.
초보자 분들도 간단이 웹에서 애드센스 글이나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같은 것을 접해본다면
http://www.interich.com 이동하여 잘 살펴보세요. 하지만 그다지 둘다 수입은 좋지 않네요. 인지
도가 너무 낮아서 클릭률이 현저이 떨어지네요 .
광고틀 태그로 바꾸기 - 애드네트워크의 활용
이번에 바뀐 부분은 광고태그를 광고틀로 작성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광고틀이라고 해서 크
게 달라진 것은 아닙니다. 먼저 기존에 하던 것처럼, 광고틀 이름, 크기, 색상등을 지정하시고
작성버튼을 누릅니다. 광고틀로 바꾸라고 권장하고 있으니 기존에 쓰시던 분들도 바꾸는 게
좋을 듯합니다.
<광고틀//광고틀작성>
그러면 일단 광고틀이 만들어지는 데, 아래 화면 처럼 애드 네트워크를 설정하라는 옵션이나
옵니다. 애드센스 대체광고와는 좀 다른데, 애드네트워크를 추가하면 카우리가 개발한 최적
화 기법으로 보여줄 광고를 결정하는 듯 합니다. 그러니까 만약 애드센스를 애드네트워크로
추가를 하면 카우리 광고가 나가거나 애드센스광고가 나가거나 하는 것을 카우리의 최적화
알고리즘으로 계산하여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애드네트워크 버튼을 누르고 애드센스를추가
해보겠습니다.애드센스 계정이 있어야 겠지요
<광고틀작성//에드네트워크작성>
애드센스에 로그인해서 광고를 새로 만드셔도 되고 기존에 쓰시던 태그를 가져오셔도 됩니
다. 단 좀전에 만든 카우리 광고와 크기가 같은 것으로 하세요. 카우리 광고 사이즈는 애드센
스 사이즈와 동일하게 되어있네요. 가져온 태그를 태그란에 붙여 넣으시면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애드네트워크 판정결과:Google Adsense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eCPM란은 어떤 결과를
초래할 지 모르지만 eCPM이 높을 수록 광고표시 횟수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광고틀 작성//애드센스>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그리고 광고를 태그탭으로 가서 태그를 가져다. 블로그에 옮겨
놓으면 된다 저는 기존에 있던 애드센스 태그를 갔다가 놨는데 대부분 애드센스 광고네요.
<추측클릭수>
Kauli